율희, 결혼과 이혼의 진실 고백..."달라진 남편, 결별 이유"

  • 등록 2025.07.04 10:27:19
크게보기

최민환과 결혼 5년 만에 이혼한 이유 '남편의 변화'로 밝혀

(유튜브=전북제일) 이상선 기자 =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에 출연해 결혼과 이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며 주목을 받았다.

 

율희는 방송에서 남편 최민환과의 결혼 생활을 회상하며 "남편이 결혼 후 달라졌다"는 이유로 이혼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방송에 함께 출연한 개그우먼 정주리, 유튜버 종지부부 장은지, 게이 유튜버 김똘똘과 함께 결혼과 육아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 율희는, 자신의 젊은 시절을 돌아보며 "너희는 24살에 뭐 했니? 난 애 엄마가 됐다"고 말했다.

 

율희는 자신이 임신 사실을 직감적으로 빨리 알았다고 회상하며 "임신테스트기에서 두 줄이 보이기 전부터 임신한 것 같았다. 첫째도, 둘째도 그랬다"고 덧붙였다.

 

율희는 임신 중의 기억을 되새기며, 당시 식욕과 성욕에 대해 "입덧이 심해서 식욕은 거의 없었고, 성욕도 그다지 없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어 "사실 기억을 많이 잊었다. 가물가물하다. 기억을 지워버렸다"고 털어놓았다.

 

정주리가 모유 수유에 관한 질문을 하자, 율희는 "난 굉장히 (가슴이) 예쁘고 되게 컸다. 근데 젖 양이 진짜 많아서 한쪽에서만 120mL씩 나왔다"고 답했다.

 

또한, 율희는 "난 아기 낳고 6개월까지 내 몸을 못 받아들여서 밤마다 아기 재워놓고 매일 전신사진 찍었다"고 고백했다.

 

결혼 후 남편의 변화에 대해 묻자 율희는 "달라졌으니까 이혼했겠죠?"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김똘똘은 "결혼 전에는 잘 보이려고 노력하지만, 결혼하고 나면 관계가 편해지고 자기 본모습이 드러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율희는 2018년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 결혼해 세 자녀를 두었으나, 결혼 5년 만인 2023년 이혼했다.

 

이혼 당시 율희는 최민환의 유흥업소 출입과 성추행 의혹을 폭로하며 녹취 파일을 공개해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최민환 측은 활동 중단을 발표하며 성매매 의혹에 대한 억울함을 표명했고, 경찰 조사 끝에 증거 불충분으로 무혐의를 받았다.

 

■ 제보하기
▷ 전화 : 010-6886-5000
▷ 이메일 : bmw1972@jjilnews.kr
▷ 카카오톡 : 'rototl56제보' 검색, 체널추가
▷ 유튜브 : 전북제일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이상선 기자 bmw1972@jjilnews.kr
Copyright @전북제일인터넷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1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동2길 1, 201호 | (주)전북제일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전북,아00114| 등록일 : 2024년 8월 7일 | 발행인 : 진재석 | 편집인 : 진재석 | 전화번호 : 063-283-2700
Copyright @전북제일인터넷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후원계좌 : 전북은행 1013-01-1221544 (주)전북제일인터넷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