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경제) 안재용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24일 외국인 고객 전용 금융창구인 ‘Bravo Korea(브라보 코리아) 고객센터’ 개소 1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정상훈 외국인 본부 부행장과 주요 내·외빈이 참석했다. 브라보 코리아 고객센터는 지난 1년간 연중무휴(법정공휴일 제외)로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16개국 언어 상담을 제공, 외국인 근로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어왔다.
전북은행은 앞으로도 외국인 금융 상담, 다국어 체계 확대, 비대면 서비스 강화 등을 통해 ‘외국인 종합금융센터’로 발전시켜 나간다는 방침이다.
은행 관계자는 “외국인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글로벌 고객을 아우르는 대표 은행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